2022.02.14 NAZAZiM QT

음성큐티 

2022.2.14 (월) 눅12:22-34
하나님은 언제나 당신의 지혜와 능력으로 우리를 돌보시며,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채워 주신다. 그렇기에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공급자이신 하나님을 신뢰하고 의지할 것을 가르치셨다.
1 사람들은 대부분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무엇을 입을까 염려하며 살아간다. 그래서 대부분 의식주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한다. 그런데 주님은 염려하지 말라고 하신다. 우리의 공급자이신 하나님이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아시고 채워 주시기 때문이다. 물론 공급만 믿고 가만이 있는다는 말은 아니다. 새들도 열심히 먹이를 구한다. 그렇지만 먹이가 없을까 걱정하고 염려하진 않는다. 우리의 염려로 문제가 해결되진 않는다. 염려 대신 하나님이 공급하시리라는 약속을 기억하자. 그리고 우리의 필요를 채우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잠잠히 하나님을 공급하심을 기다리는 믿음을 선택하자.
2 하나님의 공급을 신뢰하는 자는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먼저 구하며 살아간다. 즉 남라다 이 세상에서 하나님을 드러내기 위해 힘쓴다는 것이다. 하나님이 주신 재물을 갖고 다르 사람들을 돌보며 선을 베푸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다. 이런 행위는 하늘에 보물을 쌓아 두는 것이라 하신다. 이웃 사랑은 말로만 하지 말고 나눔을 통한 진실한 행위로 해야 한다(요일3:18).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살아가는 자녀들을 하나님은 돌보시고 필요한 것들을 풍성히 채워 주신다.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을 회피하지 않으면 나눔을 통해 얻는 기쁨을 축복으로 경험하게 하실 것이다.
주님, 우리의 공급자 되신 주를 신뢰함으로 우리의 작은 섬김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의 필요를 채워주는 오병이어의 인생이 되게 하소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024.1.22 (월) 막8:14-26

2021.12.23 NAZAZiM QT

2021.4.5 NAZAZiM QT